[감사합니다] 여러분과 함께 희망을 전달합니다.



감사합니다. 여러분

코로나바이러스(covid-19)의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대구경북의 백혈병소아암환우들은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전국 각지에서 보내주신 마스크, 소독제는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.

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 사무국 직원들은 대구경북의 백혈병소아암 환우들에게 빠른 시간 안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가까이 살고 계신 분들에게는 직접 전달해드리고 멀리 계신 분들에게는 우편으로 전달드려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3월 2일부터 당장 병원치료에 나서야 하는 백혈병소아암환우들에게 여러분이 주신 사랑은 큰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.

마스크 한장한장이 여유분이 남아서가 아니라 내 것을 내어주는 마음으로 전해주심을 알고 있기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 식구들은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
코로나19로 모두가 불안한 마음으로 지내는 이 시기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응원의 메세지 또한 소아암환아 가정에 희망이 되었습니다.

그러나 여전히 대구경북 환아가정에는 마스크가 부족한 상황입니다. 특히, 아이들과 함께 병원에 동행해야 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대형 사이즈가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. 아이들을 돌봐야 하는 부모님들에게 이러한 전염병은 또다른 큰 위험입니다.
이들에게 사랑을 전해주세요.
그리고 이들이 긴 치료과정을 이겨낼 수 있도록 이들을 응원해주세요.

  • 후원계좌: 대구은행 504-10-270860-9
  • 물품 후원 주소: 대구 남구 대명로 65, 세아빌딩 5층
  • 문의: 053-253-1022 (담당자 박성표: 010-6595-5469)